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그리고 특히 어느 부분이든 불편한 곳이 있으신 부분들은 그 부분이 아프다 잘 해달라고 하시면 그곳을 집중적으로 시간 안배를 더 해서 해 주죠.

 

요즘도 그 때 가격보다 인상된 가격이기는 하지만 1회권보다는 좀 더 저렴하기에 여러 사람이 구입해서 나눠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돈내고 스파,마사지 받는데 무슨 예의냐?"하고 말합니다. 무례한 고객들가운데 예의 바른 당신은 그들에게 VIP대우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유럽여행객들 유심히 보면 상당수는 스파,마사지샵 직원들에게 부드럽게 웃으면서 인사를 합니다.

 

김포의 한 상가건물 3층에 위치한 A업소 외부에는 ‘1시간에 2만9900원, 1시간30분에는 4만9900원’이라는 안내문이 여기저기 있었다. 1시간짜리 마사지 비용을 결제하려니 안내문과 달리 100원을 더해 3만원을 받았다. 호치민에서 가장많은 풀빌라를 운영하고 있는 풀빌라 전문회사 420빌라즈 입니다. 420빌라즈의 7군에 위치한 풀빌라를 소개해드립니다.

 

게살 발라서 만들어서 먹기도 편했어요”, “푸팟퐁커리가 특히 맛있고, 똠양꿍도 맛있습니다”, “가격이 약간 비싸기는 하지만 음식 맛있고 깨끗해서 좋습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죠. 비즈노의 데이터베이스를 무단으로 수집해가는 행위는 경우에 따라 저작권 침해 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반될 수 있습니다. ’태국마사지, 일본의 지압마사지, 스웨덴의 오일마사지를 말한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허벌 마사지 앤 스파는 그 이름에 걸맞게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태국의 전통 약초를 사용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 마사지는 물론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약초 마사지, 약초 스팀 마사지, 오일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불편함이 있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해서 치유를 받을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은 방콕에 4개 지점을 두고 있고 그중 3곳이 수쿰빗 지역에 있다.

 

그만큼 마사지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됐다. 최근 집에서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마사지 볼, 마사지 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생겨나고 있다. 바쁘더라도 마사지를 통해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는 건 어떨까.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그래도 왠만큼 검증받은 곳을 가는 것입니다. 방콕에서 마사지 가게는 왠만하면 자신의 호텔에서 반경 이삼백미터내에 존재합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네임밸류를 가진 곳을 가면 마사지 서비스 수준이 그나마 어느정도 일정합니다.

 

태국 전신마사지 2시간 코스로 받으려니 너무 설렌다 마사지 마지막에 버터플라이인가 손 머리 뒤로 깍지 끼고 한바퀴 휘두르는 거 이제는 허리디스크 생겨서 살살 해달라고 해야겠음.. 사랑방신문을 가장 빠르게 보는 방법 고객님의 이메일을 통해 전자신문을 배달해 드립니다.

 

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파 체인 중 하나인 렛츠 릴랙스는 방콕 전역에 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 스카이트레인으로 쉽게 갈 수 있다. 가장 큰 지점일 뿐만 아니라 일본식 온천의 미네랄 강화수에 몸을 담글 수 있기 때문이다. 기본 전통 타이 마사지 또는 다양한 기타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렛츠 릴랙스 전 지점에서는 마사지가 끝난 손님에게 달콤한 타이 망고 찹쌀밥을 대접하고 있다. 운정 ‘태국마사지’는 족욕으로 시작되는 부드러운 발맛사지에서부터 시작해 태국어로 ‘센’이라 불리는 에너지 라인을 중심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타이마사지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 여기에 더해 허브 등 천연재료를 활용한 따끈한 찜질서비스와 더불어 시원한 느낌의 천연생약재료, 야몽을 활용한 마사지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 마사지는 깊은 휴식을 제공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웰빙 감각을 증진시킬 수 있어요. 리드미컬한 압박과 스트레칭은 신경계에 진정 효과를 줄 수 있다고 해요. 태국 요가 마사지라고도 알려진 타이 마사지는 지압, 인도 아유르베다 원리, 보조 요가 자세를 결합한 전통적인 치유 마사지예요. 타이 마사지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타이핸드 마사지 워크샵에서 3시간동안 마사지의 역사와 기원 그리고 정통 타이 마사지의 기법에 대해서 배우고 실습할 수 있어요.

 

최근에는 우수한 태국 마사지 기술이 국내에 잇따라 도입되면서 현지 서비스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태국 현지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이 있는 전문 관리사들이 국내에 상주해 있어 이를 그대로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기 때문이다. 태국은 매년 전 세계의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관광 대국이에요. 태국하면 떠오르는 무수히 많은 단어 중 가장 먼저 생각나는건 단연 마사지가 아닐까요? 태국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태국 마사지를 가장 인기 있는 액티비티 중 하나로 선택한답니다. 관광업이 주를 이루고 있는 태국에서 마사지 또한 실제로 많은 태국 국민들의 일자리로 자리 잡고 있어요.

유달 대구유달 대구유달 대구유달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Leave a Reply

Gravatar